안녕하세요. 먹동여지도의 주복입니다!
이번 시간에 여러분들과 함께 먹어볼 메뉴는 철면수심 차돌짬뽕, 차돌볶음짬뽕을 먹어보려고 하는데요 !
인터넷 방송인 철면수심님께서 차돌짬뽕에 대한 특유의 집착이 하나의 인기 요소로 작용하면서 탄생한 밀키트인
철면수심 차돌짬뽕, 차돌볶음짬뽕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
게임 전문 인터넷 방송인 철면수심님의 이름을 걸고 출시한 차돌짬뽕, 차돌볶음짬뽕
차돌짬뽕은 2021년 12월에 출시되어 인터넷으로 판매가 시작됨과 동시에 재고가 소진되어 판매가 종료되는 사태가 연달아 터지며 하나의 인기 있는 밀키트로 자리를 잡았었습니다.
그런 철면수심 차돌짬뽕 인기에 힘입어 차돌볶음짬뽕이 그 이후 출시되었고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먹어보고 싶은 메뉴 중 하나였는데 마침 재고가 있어 저도 구매해봤습니다.
1. 철면수심 차돌짬뽕
철면수심 차돌짬뽕 750g ( 725 kcal ) #1인분 #중화냉동면250g #짬뽕국물460g #직화차돌 40g #소고기(차돌박이) 5.33% |
철면수심 차돌짬뽕.
짬뽕의 앞표지에는 철면수심님을 케리커쳐 한 캐릭터가 지식은 우정을 대신 할수 없어.. 후루룩 하는 대사에서부터 상당히 인상적으로 생겼네요 !
지식은 우정을 대신 할수 없어
-애니메이션 스폰지밥 뚱이(Patrick)의 대사中
지식은 우정을 대신 할수 없다는 대사는 니켈로디언의 대표 애니메이션 중 하나인 네모바지 스폰지밥에서 나온 대사로
작중 나오는 엉뚱하고 바보 같은 캐릭터 뚱이(Patrick)가 천재가 되는 에피소드에서
절친한 친구 스폰지밥에게 지식은 우정을 대신 할수 없어라고 이야기하며 다시 바보로 돌아간 장면에서 나왔으며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명대사로 꼽히기도 합니다.
철면수심님께서 차돌짬뽕에 대한 특유의 집착과 상단의 명대사에 대한 요소들이 결합되어 하나의 이미지가 되고 인기 요소가 되어 탄생한 차돌짬뽕 밀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22. 10월 기준으로 원가는 12,000원이지만 할인하여 9,900원으로 판매되는 철면수심 차돌짬뽕.
원재료명에 적혀있는 재료들을 보니 각종 고기야채볶음, 소고기, 짬뽕국물 등이 담겨있다고 적혀있으며
영양정보에는 총 용량 750g에 725kcal의 열량이 담겨있다고 나와있습니다 !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상이하지만 나트륨 함유량이 3,723mg이라고 적혀있는 것을 보니 아주 강렬한 맛으로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 ( 다이어트하시는 분께서는.. )
철면수심 차돌짬뽕의 구성품은 짬뽕면사리, 짬뽕 육수, 차돌박이, 야채볶음이 동봉된 후레이크 등이 담겨 있습니다.
철면수심 차돌짬뽕 뒷면 최상단에는 조리방법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1. 충분히 해동된 육수를 끓인다.
2. 육수가 끓으면 동봉된 면을 넣는다.
3. 면이 풀어지면 해동된 차돌박이를 넣는다.
4. 그릇에 담으면 완성
등의 과정이 적혀있지만 여기서 언급되지 않은 내용이 있는데.
0. 철면수심 차돌짬뽕내의 모든 구성품들을 꼭 해동해 주세요.
와 같은 언급이 필요하다 생각됩니다.
충분한 해동이 필요하다고 이야기하는 것은 해당 제품은 냉동보관 (-18℃이하 보관 권장) 제품의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조리방법에 표기된 방법대로 냄비에 차돌짬뽕을 끓이면 되겠습니다.
차돌짬뽕에 담겨있는 각종 토핑들, 차돌박이, 육수, 면 등의 비주얼 등이 개인적인 취향에 잘 맞는다고 볼 수 있지만 문득 끓이면서 한 가지 실수를 했다는 사실에 조금 후회가 되었네요..
제가 했던 가장 큰 실수는 바로 구성품들을 충분히 해동시키지 않은 상태에서 끓였다는 것입니다.
( 사실 저는 먹을 줄만 알지.. 요리에는 문외한이라.. 하하 )
모든 구성품들이 충분히 해동되지 않은 상태에서 짬뽕을 끓이게 된다면 (특히 짬뽕면사리)
짬뽕면을 육수와 함께 끓이는데 비교적 오랜 시간이 소요되고 끓이는 시간만큼 짬뽕면이 많이 붇어버려서 맛이 한 층 떨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짬뽕의 알파이자 오메가인 국물의 맛은 확실히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화끈한 숯불 맛과 함께 담겨있는 차돌의 조합은 입 안에 묘한 쾌감을 선사하며 부족함이 없는 한 끼 식사로 딱 괜찮겠다는 생각입니다.
퉁퉁 붇은 면같은 경우는 어쩔 수 없지만 면을 후딱 마무리하고 밥까지 말아서 싹싹 긁어먹었을 때 마치 국밥 한 그릇 푸짐하게 먹은 느낌으로 만족하며 잘 먹었습니다 !
2. 철면수심 차돌볶음짬뽕
철면수심 차돌볶음짬뽕 590g (828kcal) #1인분 #중화냉동면250g #직화차돌40g #소고기(차돌박이)6.78% #차돌볶음짬뽕소스300g |
두 번째로 먹어볼 철면수심 차돌볶음짬뽕
사실 차돌짬뽕을 먹은 당일날 전부 먹어보려고 계획을 하였지만.. 생각 이상으로 너무나도 차돌짬뽕을 만족하여 먹었던 게 여운이 남아 차돌볶음짬뽕의 즐거움은 잠시 접어두고 잠시 잊고 살다가..
며칠 뒤에 냉동실에서 철면수심 차돌볶음짬뽕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는 미리 냉동실에서 꺼내놨습니다.
( 충분한 해동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 )
22. 10월 기준으로 차돌짬뽕과 동일하게 원가는 12,000원이지만 할인하여 9,900원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철면수심 차돌볶음짬뽕에 담겨있는 재료들도 볶음짬뽕소스, 야채볶음, 짬뽕면사리 등이 담겨있습니다.
차돌짬뽕과는 달리 용량은 590g 밖에 안되지만 열량은 무려 828kcal가 포함되어 있네요 ! ( 와... )
이렇게 된 거 벨트 풀고 제대로 한번 먹어보도록 하죠 !
철면수심 차돌볶음짬뽕의 구성품 또한 마찬가지로 짬뽕면사리, 볶음짬뽕소스, 차돌박이, 야채볶음이 동봉된 후레이크 등이 담겨 있습니다.
철면수심 차돌볶음짬뽕의 조리방법에 표기된 대로
1. 차돌볶음짬뽕 재료(차돌박이, 면, 소스)를 흐르는 물 또는 냉장고에서 해동한다.
2. 해동된 면은 끓는 물에 풀어질 만큼만 데친 후 채에 받쳐 물기를 빼준다.
3. 프라이팬에 소스를 넣고 끓기 시작하면 면과 차돌박이를 넣고 약 30초간 볶아 완성한다.
등의 과정 등을 통해 차돌볶음짬뽕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철면수심 차돌볶음짬뽕의 비주얼은 그야말로 시뻘건 소스에 비벼진 많은 토핑들이 먹음직스럽게 보여서
사진 찍는 것보다도 빨리 먹고 싶단 생각뿐이었어요..ㅎㅎ
철면수심 차돌볶음짬뽕의 맛은 매콤한 걸 좋아하시면 상당히 맛있게 즐기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숯불향이 첨가된 듯한 느낌의 강렬한 불맛과 푸짐하게 들어있는 토핑들 그리고 짬뽕면사리의 조합은 젓가락을 놓지 못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차돌볶음짬뽕도 차돌짬뽕과 마찬가지로 2배로 더 맛있게 즐기기 위해 밥솥에 남아있는 공기밥을 꺼내 푸짐하게 말았습니다.
정확한 이름은 차돌볶음짬뽕밥이 되겠네요 ㅎㅎㅎ
이번의 차돌볶음짬뽕의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말았던 밥들은 물론
접시에 붙은 소스를 영혼까지 긁어서 열심히 먹었네요..ㅎㅎㅎ
문득 정신을 차리고 보니 접시 위가 텅텅 비었다는 것을 확인하며 아.. 오늘도 폭식하고 말았다는 것에 잠시 후회감이 들었지만 그래도 너무 만족하고 먹었으니 후회는 없습니다 !
철면수심 차돌짬뽕, 차돌볶음짬뽕
인터넷 게임 전문 방송인 철면수심의 이름을 내건 차돌짬뽕 밀키트.
특유의 숯불로 구운듯한 불향이 물씬 풍겨 나는 육수와 소스 맛이 특징으로 살짝 매콤하지만 한번 먹게 되면 중독성 있게 먹을 수 있어 호불호가 딱히 없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사실 짬뽕 등의 중식에 차돌이 들어가면 짬뽕국물이 상당히 느끼해져서 먹다가 자주 질리는 편이었는데 이번 철면수심 차돌짬뽕은 질리는감 없이 맛있게 흡입할 수 있었습니다.
해동하는 시간이 조금 소요되는 것 이외에는 조리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고 조리 방법도 간편한 편이며
차돌짬뽕, 차돌볶음짬뽕 둘다 조리방법대로 조리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취향에 따라 다른 야채 및 토핑 등을 추가로 첨가하여 먹으면 더욱더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짬뽕 조리 시에는 반드시 구성품들을 충분히 해동하고 드시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이를 참조하시고 조리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에도 철면수심 차돌짬뽕, 차돌볶음짬뽕 너무나도 잘 먹었으며 하단 링크 1. 철면수심 홈페이지 > 사러가기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철면수심 차돌짬뽕, 차돌볶음짬뽕 편의 주복이었으며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거 사 오죠 !
- 기타 링크 및 참고 자료 -
링크 1. 철면수심 홈페이지
'맛나게 먹어봐요 > 중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 원보 / 중국식 만두 맛집 (2) | 2022.11.09 |
---|---|
인천 중구 주점 - 텐류 / 세련된 분위기의 중식 맛집 (1) | 2022.11.04 |
서울 동교동 맛집 - 뜻밖에 양꼬치 / 훌륭한 퀄리티의 양고기 무한리필집 (6) | 2022.08.20 |
서울 대치동 맛집 - 일품향 대치점 / 해장되는 맛의 고추짬뽕밥 (10) | 2022.05.12 |
인천 작전동 맛집 - 금문도 / 전통이 깊은 중식 맛집 (8) | 2022.05.04 |
댓글